올해 직장을 옮기게 되면서 그전 직장 동료들로 부터 받은 센스 있는 영전 축하 문구 글 때문에 아직까지 감동이 가시지가 않네요.
새로운 직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면 아무래도 여러가지로 위축되기 마련인데 영전 축하 메세지를 받으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감동은 덤 일테구요.
하지만 막상 회사 동료들의 영전을 축하하는 글을 작성한다는 게 쉽지는 않을 거에요.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인데요.
이름하여 센스있는 영전 축하 문구 메세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영전 축하 글을 보낼 때는 상대편이 다소 딱딱한 관계인지 혹은 편안한 관계인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그래서 두 가지 경우로 나누어서 살펴볼 텐데요.
우선 격식과 예의를 차리는 상대에게 영전 축하 문구를 글로 작성하면 아래와 같은 표현이 어떨까요?
영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직장에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보람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좋은 사람들과 만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좋은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행복하게 일하시길 바랍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직장에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뭔가 딱딱한 느낌이 있죠?
그래서 저 개인적으로는 아래 표현 처럼 센스 넘치는 영전축하 문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어떤 글과 메시지인지 함께 보실까요?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사장님이시네요.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연봉도 많이 받으시겠네요. 부럽습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출퇴근 시간이 줄어드시겠네요. 좋으시겠어요.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더 많은 책임이 있으시겠네요. 잘 해내시길 바랍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시겠네요. 잘 견뎌내시길 바랍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더 많은 도전이 있으시겠네요.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영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더 많은 보람이 있으시겠네요. 잘 누리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직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것은 누구나에게나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영전을 축하하는 글을 받으면, 그 시작을 힘차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영전 축하글을 통해서 자신의 노력과 성과가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기에 이런 선물은 그분의 자존감을 높이고, 새로운 직장에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동기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