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뻔뻔 쇼핑몰에서 몇 달전부터 옷을 사서 입어봤는데 이분 유튜버로 버는 돈 보다 이 수입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지뻔뻔 지읒은 천재 유튜버라는 말이 맞는게 유튜버 중에 본인 얼굴 실물 안까고 이렇게 많은 구독자를 가진 사람들이 별로 없다는 것도 이유라면 이유겠죠.
솔직히 지뻔뻔 유튜브 채널 중에 지읒으로 활동하는 것 까지 합치면 평균 조회수 몇 십만 이상 나오는게 2개나 되는데다 거기에 쇼핑몰까지 운영하는 젊은 여사장님에 조회수 수백만 기록한 영상들도 수십편이라 이미 몇 십억을 수익으로 벌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지뻔뻔 채널이 사라지지 않는한 유튜브나 쇼핑몰로 수입을 계속해서 벌 것 같고 과거 컨텐츠 논란도 많았고 해서 저도 썩 좋아하는 유튜버는 아니지만 지뻔뻔이라는 사람이 똑똑하고 돈 많아서 부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지뻔뻔 지읒은 같은 인물으로 알려져 있는데 2개 채널 모두 얼굴은 공개 안하고 가슴으로 여성미를 강조하면서 본인의 쇼핑몰 옷 홍보에 더해 부가적으로 유튜브 수익까지 거두고 있는데 이래서 천재라는 소리가 들리나 봐요.
지읒 지뻔뻔은 또한 "무슨 무슨 요리 해주세요" 하면서 유튜브 쇼츠에 댓글로 후원 형식으로 받는 것도 있는데 어떻게 요리 유튜버를 하면서 쇼핑몰 홍보까지 본인 채널로 할 생각을 했는지 아무튼 머리가 명석한 건 부럽기만 하네요.
사람들은 지뻔뻔 가슴, 지읒 몸매 얘기에 초점을 맞추고 썩 좋지 않은 시각을 가진 사람들도 많지만 사실 몸매 좋은 요리 유튜버들일 뿐인데 지뻔뻔에게만 왜 그렇게 불만이 많은지 이해가 안되는 면은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뻔뻔 몸매가 좋으니까 같은 여자로서도 옷에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 거고 그걸로 쇼핑몰 홍보를하든 과거에 뭘 했던간에 지금은 그냥 유튜버로 대성공을 하고 머리 잘 쓴건 맞는 거 같은데 말이에요.
지뻔뻔 실물 지읒 얼굴이 공개되지 않기에 오히려 여러가지로 베일에 쌓인 인물처럼 컨셉을 잡은 것도 대단하다고 여겨지는데 지뻔뻔 실제 얼굴을 본 사람들은 가수 박수진씨를 닮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사진의 오른쪽에 계신분이 가수 박수진인데 예전에 걸그룹으로 유명하셨고 욘사마 배용준 아내로 한국을 넘어 일본 여성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으신 분이에요.
여자로서 지뻔뻔 가슴과 지읒 몸매에 실물이 박수진을 닮은 얼굴이라고 한다면 이건 정말 하늘이 불공평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겠네요.
과거야 어찌되었든 현재 이렇게 잘 나가는 쇼핑몰 사장님이자 대형 유튜버가 된 지읒 지뻔뻔을 보면 저는 이나이 먹을 때 까지 그동안 무슨 발전을 이루었나 현타가 오네요.
오늘따라 자격증 시험이나 준비하고 있는 제가 한없이 부끄러운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