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루파파는 부산에서 유명하신 분인 끄리나라는 분의 남편되는 분이신데 저도 예전에 실물을 뵌 적이 있었는데 무슨 모델인줄 알았네요.
제 키가 여자치고는 큰 키인 170cm인데 스쳐지나가면서 서루파파를 뵈었지만 저보다 키도 훨씬 크시고 머리크기가 워낙 작으셔서 그냥 눈길이 갈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끄리나 서루맘도 인스타로 보면 마찬가지지만 서루파파 역시 유부남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총각 같으신 외모에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셨는지 군살이 하나도 없으시더라는.
아무튼 저도 얼른 다이어트에 돌입해서 다시는 남자앞에서 이런 굴욕은 당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차오를 수 밖에 없었던 기억이 있네요.
아마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는 영상은 아래 유튜브 쇼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데 최근에 서루파파 서루맘이 영상 업로드를 안하다 보니 이혼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있으신것 같더라구요. 흰색 백바지에 소화하기 힘든 화이트 톤의 깔맞춤에도 굴욕이란 걸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서루파파님이시네요.
이런 남자 부산에서 많이 못 봤는데 제 이상형인데 벌써 유부남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언뜻 보이는 실루엣만으로도 서루맘이나 서루파파나 모두 압도적인 비주얼이 느껴질 정도인데 알고보니까 서루맘이라는 분이 굉장한 능력자셨더라구요.
끄리나는 과거 이미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뮤지컬 배우였는데 최근에는 의류 쇼핑몰인 crina를 운영하고 계시기도 하고 예전에 한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상을 수상할 정도로 패션센스도 남다르신 것 같구요.
아무튼 이렇게 능력있는 아내 서루맘과 능력있고 잘 생긴 남편 서루파파이다 보니 부산 인플루언서 끄리나 이미지가 서루파파와 이혼하지 않았냐는 대중의 관심이 있는 가 보더라구요.
서루파파 인스타, 서루맘 인스타에 게시된 사진을 보니 끄리나나 서루파파나 모두 아이들과 찍어 놓은 사진만 게시를 해 놓고 보니 이혼 이런 말들이 나오는 가 봐요.
하지만 보통 결혼 생활 오래한 부부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서루맘 서루파파가 신혼도 아니고 인스타에 남편 사진, 아내 사진 올리는 건 조금 어색하지 않을까요?
뭐 우리나라 2대 도시인 부산 인플루언서의 숙명이기는 하겠지만 아직까지 서루파파 인스타에는 서루파파, 끄리나로 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서루파파 인스타 주소는 gs_park, 끄리나 인플루언서 서루맘 인스타 주소는 crina_mcrew이니 직접 보셔도 이혼에 대한 사실을 판단해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