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파 실물 직접 보니까 진짜 예쁘네요.
유니유니는 실제 얼굴을 보면 귀여운 얼굴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릴파는 그냥 전형적인 미인상 얼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버튜버 얼굴 순위를 매겨 보자면 아이네 실물, 세구 실물, 챠니 실물도 예쁘기는 하지만 릴파 얼굴이 제일 예쁜 듯.
주르르 얼굴이랑 징버거 실물은 아주 예쁘다기보다는 귀염상의 얼굴이라는 주변 평가가 많네요.
릴파 짤만 보다가 영상은 처음 봤는데 제 예상보다 텐션이나 애티듀드가 지금과 거의 변함이 없더라구요.
릴파 실제 얼굴도 그냥 보면 여자 아이돌 느낌이 나는데 비키니 입은 거 보면 몸매도 또래의 여자들에 비해 확실히 일반인 느낌은 아니네요. 예전에 아이돌 준비를 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았지만 이래서 연예인, 걸그룹 하는 가 봅니다.
릴파짤로 올리고 싶은데 사진 투척 하는 건 지송하고 아무튼 보니까 약간 까부는 텐션이 딱 제 스타일이에요.
춤도 몸치인 제가 보기에는 은근히 센스있게, 느낌있게 잘 추는 것 같더라구요.
하기는 이러니까 릴파가 예전에 걸그룹 데뷔도 하고 한거겠죠.
이세돌이 버튜버 중에 키딩 출 수 있는 애는 릴파뿐이라고 했었는데 그런 거 보면 아이돌로 성공 못한 게 의외이기는 하네요.
아마 아래 보여드리는 버튜버 릴파 얼굴은 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실제 현실에서 실물 영접하면 뒤로 자빠져서 빨간약 바르셔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따다다다단, 빨간약, 궁금해 릴파"
뭐, 이런 노래 있지 않나요?
노래 못해서 지송 지송.
아무튼 제 음성을 릴파가 노래 부른다고 생각하고 들어보시면 에너지가 뿜뿜 하실거에요.
버튜버 릴파 비키니 사진도 보고 릴파 얼굴 실물도 보고 하니까 최애하는 걸그룹 아이돌 콘서트 보고 왔을 때 처럼 기분이가 좋쥬?
빨간약을 부르는 릴파 얼굴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가 좋쥬?
최근 관심갖고 지켜보는 플레이브가 릴파 5명이라는 말이 있던데 조만간 이분들 프로필도 한번 전해보도록 할께유. 항간에 아이네 릴파 노래 실력 가지고 비교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제가 지르는 스타일의 노래를 좋아해서 그런지 버튜버 아이네 보다는 릴파가 시원시원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