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우 형님들에게 본인을 피털팬 tv 짝꿍으로 소개하고 있는 유튜버 뽕커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뽕커벨 tv 1분드라마라고 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계신 뽕커벨은 현재 유튜브 구독자 2.65천명을 보유하고 계신 아직은 자그마한 규모의 유튜버이십니다.
유튜브 영상에 소개된 바에 의하면 뽕커벨 프로필은 50대 나이에 10년차 동갑 재혼 부부라고 하지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뽕커벨과 현재 남편분 모두 나이가 52정도 된 것 같습니다.
예전 영상 제목을 보니 나이 개정으로 올해도 50살이라고 한걸 보면 아무래도 2살을 뺀 나이로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뽕커벨 남편분 직업은 의사로 알려져 있고 우리 뽕유튜버는 스스로를 농부로 소개하고 있네요.
아마 많은 구독자분들이 뽕커벨 tv를 보면서 궁금해하실 만한 내용이 50대 나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몸매를 보며 뽕커벨 미스코리아 출신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과 대체 이렇게 화려한 미스코리아 외모를 소유한 아름다운 여성과 이혼을 한 뽕커벨 전남편은 어떤 사람일 까 하는 부분일 것 같네요.
뽕커벨의 정체가 궁금해서 그녀의 sns를 찾아보니 스스로 소개하기를 뽕나무농장의 농부이자 뽕디이레농원 큰딸로 소개하고 있더군요.
하지만 뽕커벨 유튜버가 미스코리아라는 흔적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는 없었습니다.
아마 자신이 미스코리아 출신이었다면 대회 참가시절 사진이라도 한장 올려두지 않았을까요?
며칠 전에 남편분과 푸켓에 놀러갔던 뽕커벨 님이신데 이분 영상을 보신 분들이 이 분 몸매를 보고 미스코리아 출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50대 여성의 몸매가 어떻게 이렇게 군살 하나 없이 아름다울 수가 있는지 동년배 나이로서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뽕커벨 인스타의 팔로워는 일반인치고는 굉장히 많은데 무려 2.8만명이나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50대, 60대 남자분들이 뽕커벨 님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뽕커벨 전남편 분도 그렇고 현재 짝궁분도 그렇고 이런 미스코리아 외모의 여자분과 살다보면 얼마나 불안할지 그 마음이 꼭 편치많은 않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