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희진 김종민 남자 여자 친구

반응형

앞서 말씀드린 대로 김종민이 배우 장희진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배우 장희진도 김종민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을까 라는 부분이 핵심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다행히도 그날 출연했던 게스트 중에 한 분이 "종민아, 너가 그렇게 희진이를 좋아한 걸 장희진도 알아?"라고 물으셨고 이에 대해 김종민은 아래와 같이 답했습니다.

" 아니, 그, 그게 희진씨도 그랬을 거에요"

 

김종민이 진심으로 말한건지 아니면 농담으로 말한건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분명 장희진 김종민 사이에 무언가 연애의 감정이 있었다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여지를 남겨둔 발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일 "희진이도 그랬을 거에요" 라고 김종민이 답했더라면 두 사람의 관계가 빼박이라고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희진씨라고 높임말을 쓴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기는 하네요.

 

당시 함께 출연했던 분들 모두 이 답변을 듯고 웃는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한 여자 연예인은 "그렇다 치면 되지, 다 지난일인데"라면서 상황을 정리하는 걸보면 역시 반신반의할만한 상황이라고 보여집니다.

 

 

김종민은 사람들의 리액션에 놀란듯 "나혼자 착각한건가?"라고 말했는데 김종민이 뭔가 느낌적으로는 스스로도 썸이라는 생각을 했다는 건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김종민은 장희진을 향해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했었는데 그 진심은 다음과 같았네요.

"희진아,  그때 너는 어땠는지 모르겠어. 나는 장난이 아니었거든"

"아무튼 잘 살고, 나도 잘 살고 있으니까 오다가나 인사나 하자"

 

이번에는 얼마전에 오랜만에 방송출연을 한 장희진의 남자친구 썰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과연 장희진 남자친구가 김종민이었을 지 유추해볼 수 있는 부분이 상당히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장희진 배우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 엑스맨도 원래는 한 번만 나가기로 한 거였어요. 신인들 이제 한 번씩 게스트로 나가잖아요. 그날 가서 강호동 선배님이 막 김종민 선배님이랑 엮어 주면서 막 만들어 주신 거예요. 제가 워낙 예능감이 없으니까 그걸 막
만들어줘서 되게 재밌게 촬영하고 왔는데 그런데 그 다음 주에 또 3개월 동안 고정처럼 날아왔어요"

 

"그때 제가 너무 싫었던게 항상 댄스 신곡 춤을 춰야 되요. 오프닝에 항상. 그게 있었고. 

이제 한 두세 번 나가니까 강원도 선배님이 이제 거의 고정 멤버 취급을 하면서 너 오늘 뭐 할 거야 이러시는 거예요. 차 안에서 맨날 울었어요 진짜 (개인기 시키고 이런 이런게 너무 부담스러워서)"

 

 

자, 여기서 또 다른 게스트가 핵심적인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 (너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여러 가지 복합적인 거지 근데 그때 엑스맨 할 때는 남자친구가 그런걸 싫어했던 거야. 분명히 그땐 남자친구가 있었고 그런  모습을 남자친구가  보는게 부담스러웠던 거지"

 

이때 재미있게도 장희진의 눈빛이 흔들리고 연신 술을 벌컥벌컥 마시기 시작합니다. 뭔가 찔리는 듯한 표정으로 말이죠. 그리고는 장희진이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히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옛날일이니까. 벌써 10년도 넘은 일이니까" 그리고 다른 게스트가 "너 남자친구가 연예인이었구나?"라고 묻자 정말 놀란듯이 장희진이 상대방을 쳐다보더라구요.


일단 이런 내용을 살펴보면 장희진 김종민이 과거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은 이미 장희진이 남자친구가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김종민의 짝사랑 정도로 판단하는 것이 옳다고 보여지고 장희진이 당시에는 김종민을 연애 상대로 생각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장희진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니 김종민의 구애가 계속된다고 하면 김종민 장희진 결혼에 대한 기사가 어느날에는 갑자기 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홍진영 이재용 결혼 연애 사주 궁합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나이가 39살로 이미 결혼 적령기라고 하기에는 혼기가 꽉 찼다고 보여집니다. 가수 홍진영 같은 흥 넘치는 예술가 스타일의 결혼 적령기 여성분들과 잘 어울리는 사주 궁

naverrrr.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