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반 여자친구 공개가 되었던 건 3년전인 2020년 경이었던 것 같아요.
오반은 4년 넘게 여자친구와의 사랑을 키워왔고 더 이상 숨기고 싶지 않다는 심경으로 여자친구를 팬들에게 깜짝 공개했는데요.
당시 가수 오반은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리면서 오반의 스무살 시절부터 가수로서 성공한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지켜봐준 것에 대한 감사함을 표해서 많은 여성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애틋했던 여자친구와의 연애가 끝이 나고 오반 헤어짐이 현실이 되고 말았으니 그들의 연애사를 모두 알고 있는 오반 팬분들의 마음은 정말이지 찢어질 듯 아플 수 밖에 없네요.
제가 가수 오반에 대해 정말 감동 받았던 부분은 오반이 그 때까지 작곡했던 곡들의 모든 노래 가사가 여자친구와의 이야기였다고 하더라구요.
단, 한 사람을 위한 노래를 불러 준다는 게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
하지만 어쩌겠나요 모든 인연이 만남이 있으면 언젠가는 헤어짐이 있을 수 밖에 없고 가수 오반에게도 다만 헤어짐의 시간이 조금 일찍 온 것 뿐일텐데요.
가수 오반이 여자친구와의 이별 소식을 전했던 건 작년으로 기억해요.
오반 결별과 관련하여 많은 기사들이 나왔지만 정작 본인은 여자친구와 헤어짐에 대해 담담하게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오반은 여자친구와 결별하게 된건 7개월 정도 되었다면서 결혼까지 생각하며 실제 예식장까지 알아보았다는 말씀까지 하셨답니다. 제가 또 이 포인트에서 가수 오반에 대해 완전히 호감이 갈 수 밖에 없었던게 가수 오반은 여자친구와의 이별에 대해 "저는 여자친구와의 만남 이별에 대해 후회하지 않지만 상대방에게 짐이 될 수 있을 거 같아 걱정이 됩니다" 라는 멋진 말씀을 하신 거였어요.
오반은 결별 후 정작 본인도 아직 마음이 아프다고 말하면서도 여자친구를 걱정하는 마음 따듯한 사람이었던 거죠. 오반은 여자친구와 이별 후 "요즘 전 생각보다 재미없는 삶을 살고 있어요" 라며 이별 후유증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와 오반 헤어짐 뒤에 그저 운동하고 교회에 가는 걸 제외하면 의미있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아서 음악을 하기 어렵다는 말도 하실 때는 왠지 더 공감이 되서 눈물이 찔끔 나더라구요.
팬의 심정으로서는 오반이 여자친구와의 헤어짐의 시련을 극복해서 음악적 재능을 더더욱 꽃피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반이 인터뷰에서도 "여자친구와 이별을 통해 사랑과 이별에 대한 감정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됐어요" 라며 말씀하신 걸 보면 앞으로 얼마나 멋진 음악이 나오게 될지 벌써 부터 기대되네요.
아, 참 오반 나무위키에 등재된 프로필을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가수 오반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오반 나이는 1997년생으로 27살이다.
2) 별명은 오의 반인 2.5이다.
3) 학력은 서울백석중학교 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
4) 활동명이 오반인 이유는 드래곤볼의 손오반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가수 오반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데 한국 격투기 단체인 블랙컴뱃에 더 라이언이라는 링네임으로 참가해 이성원 선수와 시합을 치르기도 했었습니다. 가수 오반은 격투기 경기후 선수소감 발언을 통하여 현대사회에 삶에 지친 많은이들로 하여금 용기와 힘을 주는 감동의 멘트를 하였는데 이게 바로 예술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반 헤어짐 의 시간을 지나고 나면 또 다른 행복이 찾아올테니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