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보는 눈은 모두 비슷한가 봅니다.
유튜버 장은비 채널을 구독한게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최근 그녀의 유튜브 구독자 숫자가 19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장은비 eunbi로 틱톡커로도 이미 명성을 날리고 있는 그녀의 프로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튜버 장은비 프로필
1) 장은비 나이는 2000년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2) 장은비 유튜버 키는 162cm이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3) 가족관계를 살펴보니 부모님과 오빠만 2명이 있다고 합니다.
4) 별명은 짐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은비까비라는 귀여운 애칭이 있습니다.
장은비는 현재 인플루언서 김프로와 유백합이라는 사람이 제작한 OK TEAM의 팀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OK TEAM은 위 두 사람이 멤버를 모집해서 함께 쇼츠 영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채널이라고 하네요.
아마 그들이 보기에도 장은비라는 캐릭터가 영상쪽으로 대박이 날 가능성을 두고 캐스팅을 한 것이 아닐 까 생각됩니다.
여담으로 OK TEAM 모집공고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팀이 구성된 후 한달만에 10만명의 구독자를 기록하면서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하니 성장세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유튜버 장은비의 경우에는 첫번째 영상이 업로드 된게 올해 3월이었는데 한달 보름만에 10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해요.
지금 처럼 구독자가 증가한다면 조만간 5백만 유튜버도 꿈이 아닐 듯 하네요.
유튜버이자 틱톡커인 장은비의 성격은 의외로 반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외적으로 보이는 면만 보면 여성스럽고 애교가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씩씩한 군인 같은 성격으로 오히려 남성적인 매력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의 여자가 성격마저 남성스러운 털털함을 가지고 있으니 학창시절 장은비양은 꽤나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틱톡커 장은비는 이런 씩씩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때문에 과거에 치어리딩을 4년 이상 했다고 하더라구요.
축구든 농구든 야구든 치어리더라는 존재가 있으면 선수들이나 관중들이 힘이나기 마련인데 이렇게 밝은 미소와 아름다운 몸매의 장은비 같은 치어리더라고 한다면 선수들이 절대 게임에서 질 수가 없겠는데요?
장은비 유튜버에 대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하나 더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보통 여자분들 소주 주량이 얼마나 되세요?
제가 알고 있는 여자분들은 보통 몇 잔만 마셔도 술이 취하는 경우가 많고 한 병이 주량인 여자들은 10명중에 1명이 될까 말까인데요.
장은비는 소주 2병의 주량을 갖는 프로혼술러에 맛집투어를 즐기는 찐 애주가라고 합니다.
유튜버 장은비 프로필에 틱톡커 말고 애주가라는 타이틀을 하나 더 집어넣어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