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실물 얼굴 공개한 버튜버라는 제목으로 방긋이 영상을 올렸는데 정말 귀엽네요.
트위치 스트리머 방긋의 현재 구독자는 610명이지만 조만간 떡상 할 것 같아요.
남자치고 목소리도 너무 나긋나긋 부드럽고 뭔가 중성적인 매력이 넘치네요.
버튜버 방긋은 최근 유튜버 활동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본인은 자기에 대해 아무것도 밝히지 않았는데 이미 자신의 본명을 알고 있다며 하소연 아닌 하소연을 했네요.
"나는 본명을 깐 적도 없는데 다알고 있어 애들이. 사람들이 다 알아"
"미치겠어"
"본명도 알고 내가 어디 사는 줄도 알고 핸드폰 번호도 알고 나이도 알고 사생활이 없어"
인터넷 검색창에 방긋이라는 단어만 쳐도 한때 본인의 신상정보가 연관 검색어로 떠서 놀랐다는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 이 버튜버가 진짜 매력적인게 그 순간 마저도 방긋 웃음을 지으시더라구요.
방긋은 틱톡 프로필 사진이 카톡 프사랑 똑같아서 본의 아니게 실물 얼굴을 공개하게 되었다면서 또 방긋하니 웃음을 지으시네요.
banggeut_twitch 방긋의 실물이 모자이크 처리되기는 했지만 날렵한 턱선이나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보면 존잘남의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이 와중에 방긋 콧날이 정말 오똑하게 보이네요.
방긋은 본인의 실제 얼굴이 공개된 걸 모르고 있었는데 이미 한두사람에게 공개된 것 같다며 "하지만, 어쩔 수없지 뭐" 라는 시종일관 쿨한 자세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버튜버 방긋 나무위키 자료가 올라오지는 않았는데요.
버튜버 방긋 프로필에 대해 알게 되는 대로 제가 나무위키가 되어 정보를 하나씩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