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천왕이 지금까지 보아왔던 급식프로그램 중에서는 가장 흥미로운 격투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고교천왕이라는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최고의 급식왕을 가리기 위한 대결을 그린 컨텐츠로, 대부분 각 지역의 짱이라고 불리우는 격투기 실력을 겸비한 고등학생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교천왕 프로의 화제 중심에 선 인물들로는 고교천왕 배태양, 고교천왕 천안짱, 고교천왕 벨루가 등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분들은 교교천왕 급식걸 라운드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고교천왕 급식걸이 제가 예전에 포스팅해 드린 이분이랑 많이 닮은 것 같네요.
고교천왕의 시청률을 보니 급식걸 라운드걸이 등장할 때 순간시청률이 높더라구요.
여러분도 알다시피 고교천왕 급식걸은 경기 중간 라운드 브레이크 시간에 등장해 라운드 수를 알리고 경기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고교천왕에서는 실제 고등학교에 재학중인여학생들이 급식걸로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교천왕 라운드걸은 경기의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경기 중간 등장해 시원한 미소와 능숙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교천왕 급식걸들이 아직 어린 나이다보니 이 여고생들의 상큼하고 다양한 매력들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교천왕 급식걸 중에서도 특히 라운드걸 방지윤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교천왕 급식걸 방지윤이 등장 할 때 관중들의 호응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고교천왕 급식걸은 기존 한국 mma 소속 라운드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라운드걸이 단순히 미적인 요소를 강조하는데 그쳤다면, 고교천왕 급식걸은 경기의 재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컨텐츠를 생성하는 크리에이터로 자리를 잡은 것입니다.
고교천왕은 격투기와 예능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교천왕 급식걸은 이러한 인기에 한몫을 담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운드걸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