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뻔뻔 나미시 정체

반응형

요즘 얼굴 가리고 유튜버로 활동하는게 유행인가 보네요.

 

얼굴 공개하지 않은 유튜버 지뻔뻔 구독자 숫자가 87만명이나 되는데 비슷한 스타일의 유튜버 지읒이랑 동일 인물일 것이라는 말이 많죠.

말투나 행동 그리고 컨텐츠 스타일 까지 거의 복붙이기 때문에 지읒 지뻔뻔은 동일한 유튜버일 가능성이 99% 이상 될 거라고 생각되는데 최근 지뻔뻔 지읒 외에 한 분이 또 눈에 띄더라구요.

 

유튜버 나미시라는 분인데 이미 지뻔뻔 구독을 하고 계신 분들 사이에서는 지뻔뻔 지읒 나미시 세 유튜버가 동일 인물 아닌 가 하는 합리적 의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나미시 본인은 본인이 지뻔뻔이 아니라고 하지만 이분 말대로 과연 유부녀일까 하고 보면 전혀 미시라는 느낌이 들지 않긴 하더라구요.

 

물론 요즘은 미시같은 미스가 많고 미스같은 미시가 많은 세상이긴 하겠지만 말이에요.

불행하게도 저는 전자입니다 (눈물 주의)

 

 

그럼에도 어떻게 저 허리 저 몸매가 미시의 것이 될 수 있나요?

저는 미스인데도 불가능한 몸매인데 말이에요 (눈물 와르르)

어쨌든 저는 나미시 유튜버 저분을 절대 결혼한 유부녀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볼 때 지뻔뻔 나미시가 동일 인물일 가능성도 높다고 보는게 사람 자체의 유쾌함이 보여지는 모습이 똑 같다고 해야 하나?

 

사실 유튜버로서 내가 미시인지 미스인지는 확인이 불가능한 내용이잖아요.

 

물론 남편 사진과 함께 결혼 드레스 사진까지 공개하시긴 했지만 일단 나미시 실물 얼굴을 공개하시지는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이런 의구심이 들 수 밖에 없네요.

 

 

물론 제가 맨날 남들 말을 무작정 믿고 사기도 많이 당하고 해서 그런 생각을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나미시 지뻔뻔은 머릿결 부터 몸매 라인 자체가 다른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비슷해 보여요.

 

아니, 사실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저 나미시라는 분 보면서 유부녀일 거라는 생각은 하고 싶지도 않은 제 처절한 심정일지도 모르겠어요.

 

유튜버 나미시가 조만간 구독자들과의 큐엔에이를 이어나간다고 하셨으니 우리 한번 집요하게 파고들어 보자구요.

 

지뻔뻔이든 아니든 나미시 캐릭터 자체는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이고 사랑스럽네요.

오늘부터 구독 1일차입니당.

 

지뻔뻔 지읒 얼굴 실물 쇼핑몰 유튜버 수익

지뻔뻔 쇼핑몰에서 몇 달전부터 옷을 사서 입어봤는데 이분 유튜버로 버는 돈 보다 이 수입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지뻔뻔 지읒은 천재 유튜버라는 말이 맞는게 유튜버 중에 본인 얼굴 실물

suri0206.tistory.com

 

가요이 남친 얼굴 대학 편집몬

가요이 남친인 편집몬 나이가 6살이나 많다고 한다. 가요이 프로필을 보니 가요이가 1999년생 25살이고 남친 편집몬은 31살인거네. 이 커플이 만난 시점은 가요이가 막 대학교 입학했던 20살 풋풋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