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를 통해 알게 된 최애 커플 지우 정윤 헤어짐에 대한 결별 소식을 듣고 상당히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데요. 지우 정윤 헤어짐이 아직까지 믿기지 않는게 제가 지금 까지 봐왔던 고딩 커플들 중에서 제일 예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었기에 두 사람의 사랑이 언제나 영원할 거라고 생각했었던 것 같네요.
정윤 지우 두 사람을 좋아했던 많은 분들이 하시는 이야기가 보통 거의 예쁘거나 잘생긴 애들은 학교에서 일진 짓이나 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지우는 그런 것도 전혀 없고 승무원 꿈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요즘 애들이랑 달리 둘다 참 기특하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셨었죠
.
물론 정윤이도 그런 면에서 마찬가지로 많은 칭찬을 받았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래서 그런지 정윤지우 둘이 더 기특하고 예쁘고 잘어울리는 느낌이었는데 갑작스레 커뮤니티에 나오고 있는 정윤 지우 헤어짐 이별 소식은 저와 같은 많은 아줌마 팬들에게 마치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가 끝난 것 처럼 큰 슬픔에 빠져들게 만드네요.
정윤이가 원래 별로 이목을 끄는 타입은 아니었는데 지우 좋아한 뒤로는 제일 눈길 가고 멋있어보였고 지우도 정윤이를 좋아한 뒤로 더 여주인공 같아 보였던 건 저뿐인가요?
지우 정윤의 내적 친밀감이 뭔가 자극적이고 계속 찾아보게 되었던 것 같은데 헤어짐이라니 두 사람을 어떻게 위로할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여자 참 많이 따를 것 같은 외모지만 모쏠라는 점에서 예전 순수할때 첫사랑 남자 느낌도 났고 조용할 것만 같은 여자애가 또 이렇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니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던 두 사람인데 이제는 정말 새드 엔딩이 되어 버렸네요.
정우 지우가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왔어요. 두 사람이 함께 일상을 공유하는 영상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었죠.
하지만 지유 정윤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 달린 댓글을 보니 헤어짐이 사실상 공식적으로 말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정윤 지우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표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구요.
저 역시 정우와 지우의 헤어짐 소식을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두 사람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설렘과 희망을 주지 않았나 싶어요.
두 사람이 헤어짐을 결정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겠죠. 하지만, 정윤 지우 두 사람이 서로의 미래를 위해 헤어지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면, 이미 수차례 이별의 아픔을 겪어봤던 어른으로서 파릇파릇한 두 청춘의 이별에 대한 결정을 존중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지우 정윤 헤어짐이 사실이라고 해도 저는 앞으로도 정윤지우 두 사람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켜보겠다고 말할께요.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팬 분 들이 용기를 북돋워 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