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대웅 사망 별세 죽음 씨름선수

반응형

인생이라는 게 참 허무하네요.

 

제가 좋아했던 1980년대 씨름계를 풍미했던 불곰 황대웅 선수가 인천 계양구의 요양병원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고 황대웅 선수의 명복을 빌며 그의 죽음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씨름선수 황대웅은 그동안 건강 문제가 있었고 뇌경색을 치료하기 위해 입원해 있었다고 합니다.

인천 요양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던 중 황대웅 선수가 오후 3시 정도에 병원 고층 옥상 난간에 매달려 있다가 추락했다고 하네요.

 

10층이 넘는 높이에 매달려 있던 황대웅 선수가 1층 바닥으로 추락했다고 하는데 당시 요양병원에서 근무하던 간병인이 황대웅 선수를 구조하려고 했지만 결국 추락을 막지 못했고 황대웅 사망으로 기사가 나오고말았습니다.

 

황대웅 사망의 사건 경위는 밝혀졌으나 왜 요양병원 난간에 매달려 있었는 지에 대해서 구체적인 이유는 나오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씨름선수 황대웅 별세 소식에 팬으로서 너무 허망하고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황대웅 씨름선수 시절 그는 화려한 선수생활을 보냈지만 은퇴 이후 여러가지로 불행한 일들이 많았던 선수로 기억될 듯 합니다.

 

황대웅이 씨름선수 시절을 보면 장점은 무엇보다도 압도적인 힘과 기술이었습니다.

 

180cm가 넘는 키에 120kg 이상의 몸무게를 자랑하는 황대웅 선수는 웬만한 상대 선수들을 밀어붙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는 능력도 뛰어나 상대 선수를 제압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선수시절 성적도 굉장히 좋았었죠.

 

황대웅 씨름 선수 현역 시절 그동안 받았던 상금의 총 금액이 이만기 선수와 이준희 선수 다음으로 많이 받았을 정도로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던 선수였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황대웅 선수는 씨름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남다른 선수였습니다. 훈련을 할 때는 누구보다 열심히 하며, 경기에서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니까요.

 

또한, 팬들과 소통하는 데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국내 씨름 선수 중에 몇 안되는 스타성을 지닌 선수로 기억합니다.

 

황대웅 사망 소식에 씨름계 뿐 만아니라 많은 스포츠 팬들이 큰 충격에 빠진 상황입니다. 황대웅은 씨름의 인기를 이끈 대표적인 선수로, 황대웅 별세 죽음 소식은 씨름계의 큰 손실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씨름은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스포츠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지만 최근에는 씨름의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는 지적도 있고 황대웅 선수 같은 스타들도 전무하기 때문에 그의 별세 소식이 더욱 가슴 아픕니다.


황대웅 선수의 빈소는 인천 계양구의 한 장례식장에 마련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때 가장 좋아했던 씨름선수의 별세 소식을 듣고도 황대웅 선수의 장례식장에 못 가 보는 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멀리서 나마 씨름선수 황대웅 사망 소식에 마음 아파할 많은 씨름 팬분들과 함께 조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황대웅 씨름선수의 이름을 영원히 기억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비키니 (feat.김묘성)

유튜브 엠장기획에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의 케미 그리고 비키니 몸매가 두분 다 상당히 좋네요.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 나이차이가 10살 가까이 나는데 도무지 세대

cosmos24.tistory.com

 

장희진 김종민 남자 여자 친구

앞서 말씀드린 대로 김종민이 배우 장희진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배우 장희진도 김종민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을까 라는 부분이 핵심 포인트라고

suri02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