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수원 노준이 라이브 방송으로 가오잡는 건달들 다이다이 깨면서 우사주고 다닐 때 부터 노준 팬이었다.
최근에 엄태웅이 남문파 배정렬이랑 갈등을 빚으면서 수원 노준 수원 정동현 이런애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지만 말이다.
수원 노준은 경기체고 아마 복싱 상비군 출신이다.
내친구가 경기체고 레슬링부였는데 노준이랑 얼굴도 아는 사이라고 했는데 남자답게 잘생긴 얼굴이라고 했던 기억이 난다.
수원 노준은 과거 억달이형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었다.
확실히 복싱으로 단련된 몸이라서 그런지 유도, 레슬링 이런 거 배운 친구들과 달리 날렵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듣기로는 수원은 건달말고 수원회라고 민간인단체 있다고 한다.
노준 역시 수원회 소속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들 모두는 민간인 소속으로 수원 남문파든 북문파든 역전파든 간에 조폭 건달들도 점마들 맘에 안들면 바로 응징해버린다고 한다.
수원 노준도 그렇고 수원회 자체가 입지있는편이라 수원 깡패들도 함부로 못 건든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팝갤 즉, 팝콘티비 갤러리에서 인정 받는 전국 각지의 건달 족보에도 수원 노준과 수원 정동현은 이름을 올리고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등의 싸움 대장이 총 망라되어 있는데 부산대장 위대한, 엄태웅담당일진 야왕, 석고대죄 황인수, 명승사자 명현만, 천재복서 전사무엘, 괴물복서 이현서, 숨겨진아웃복서 이미르, 굉음의파쇄꾼 성현준, 금빛태클 박재만, 연장술의달인 권민철, 곽상납 곽준성, 최연소두목 신자운, 돌격대장 전안, 성남대장 선하울, 인천대장 성명준, 인천불곰 김재철, 인천광주원정보복 허동주, 일산대장 고영웅, 안양일번 김화중, 안양복서 엄태웅, 돌격대장 예으뜸, 키보드파이터 김윤태, 비운의천재복서 김태인, 제이킴 토스트, 수원호랭이 노준, 수원 박시주, 수원 정동현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내가 알기로는 수원에서 94대장이 노준, 정동현이 2짱, 배정렬이 3짱이었다고 하는데 다들 나이가 30살이 되어서 이제는 대가리 놀이는 끝낼 때가 된 것 같다.